logo qnassistant

외국인근로자 퇴사하고 본국귀국 후...

[26-06-22 05:00:20]
외국인근로자 퇴사하고 본국귀국 후... 안녕하세요 E9 비자 외국인근로자 한분이 25년 1월에 개인사정으로 그만두고 본국으로 갔는데얼마전에 그때 아파서 그만두고 귀국을 했는데 다시 재고용이 가능하냐고 연락이 왔습니다23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