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 qnassistant

영국 음식 문화에서 가장 용서가 안되는 것

[26-06-23 10:00:18]

영국 음식 문화에서 가장 용서가 안되는 것

생선 파이? 괜찮음 존중해줌

비주얼은 좀 이상해도, 짭짤감칠맛 + 빵은 이해가능.

장어젤리?

이것도 원리는 머릿고기 편육이랑 같다고 하니까 ㅇㅋ 넘어감

감자튀김 샌드위치?

이건 영양이 좀 걱정되지만 맛은 괜찮을거 같음


맥주를 미지근하게 먹는 건 도저히 용서가 안됨

차가운 생맥주는 빡빡이도 인정하는 국룰이다

-------------------------

근데 사실 독일 포함 많은 유럽 국가에서 '실온' 맥주를 마신다고 함.


스타우트류는 보통 13도 이상으로, 다크 에일류는 16도 정도로.

그나마 차갑게 마시는 라거도 7도 내외로 줘서, 꽝꽝 언 얼음맥주 좋아하는 한국/일본인 입맛에는 안 맞을 수 있음.

에일이든 라거든 대체로 차갑게 마시는 건 미국.

그래서 콜 오브 듀티 하다 보면 미국 군인들이 영국 군인 보고 미지근한 맥주 마시는 놈이라고 까는 대사 나옴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