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 qnassistant

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

[26-06-24 02:00:20]

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

탈북민이라 하믄 빨갱이라고 싫어하겠지 ㅜㅜ 조선족이라고 해야겠당